Forest
Like A Blaze Above The Ashes
Label:  ISO666 
Date:  1997
Length:  44:33
Genre:  Black Metal
    Track Listing:
      1.  
      By The Roar Of Hammers' Call    7:42
      2.  
      With All The Coldness Of Knowledge, With All The Cruelty Of Requital    8:17
      3.  
      To The Fiercest Frost    16:51
      4.  
      Obscurity    11:41
    Additional info: | top
      Cited from http://sadradio.com:

      FOREST가 1997년에 만들었던 첫번째 정규앨범으로 물론 당시에는 러시아에서 테입 버젼으로만 발매되었던 걸로 알고 있다. 데모앨범이었던 동명 타이틀 앨범인 Forest 발매 이후로 ISO 666 Records에서 어느 정도 짭짤함을 맛봤는지, 이 앨범마저 정식으로 발매를 해버렸다. 아무튼 블랙메탈 팬들이라는 족속들은 '컬트한' 아이템이라면 사족을 못쓰는 편집증적인 기질이 있으니 FOREST라든지 BRANIKALD, RAVEN DARK처럼 러시아 초창기 블랙메탈 씬에서 태동했던 밴드들의 흔적들은 그것이 오리지날이던 재판이던 무척이나 탐낼만한 아이템이 될 것이다. 게다가 그냥 밴드도 아니고 유행성 짙은 NSBM이라니 전세계 도처에 산재해 있는 블랙메탈 매니아들을 자극시킬 만한 요건은 충분히 갖춘 셈이다. 아무튼간에 FOREST, BRANIKALD, RAVEN DARK같은 밴드들은 모두 Kaldrad 한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 프로젝트인만큼 Kaldrad 본인으로써는 자신의 음악이 새로이 재조명받고 있는 21세기 초반이 마냥 즐거울런지도 모르겠다.
      이 앨범에는 총 네 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는데, 총 런닝타임은 일반 풀렝스 앨범 수준인 45분 정도나 된다. 한 곡당 길이가 엄청나다라는 걸 쉽게 예상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에도 전작처럼 기타 사운드를 배제한 전혀 메탈스럽지 않은 트랙이 하나 있는데, 이번에는 다크웨이브 풍의 음산한 음악으로 역시 리츄얼한 느낌이 많이 나는 곡이다. 가장 인상적이었던 곡은 세번째 트랙인 'To the Fierest Frost'로써 수록곡중 가장 긴 곡인데, 녹음 밸런스나 진행 방식이 일관적이지 않아 몇 개의 트랙을 한데 뭉뚱그려 놓은 듯한 느낌이었다. 17분 가까운 엄청난 런닝타임을 자랑하는 트랙이다.
    Links/Resources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