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rym
Fire Walk With Us
Label:  Scarlet Records 
Date:  2000
Length:  51:31
Genre:  Black Metal
    Track Listing:
      1.  
      Our Sentence    6:40
      2.  
      Love The Death As The Life    6:07
      3.  
      White Space    4:11
      4.  
      Fire Walk With Us    6:56
      5.  
      Here Is No God STA    4:14
      6.  
      Total Black    4:42
      7.  
      Sol Sigillum    3:47
      8.  
      Det Som En Gang Var    9:13
      9.  
      Theta Paranoia    5:36
    Additional info: | top
      Aborym은 이태리 출신의 블랙메틀 밴드로 91년에 결성된, 아마도 최초의 이태리 출신 블랙메틀 밴드인 듯 하다. Aborym의 어원은 지옥의 군대에서 26개의 군단을 지휘하는 악마의 이름이라고 한다. 밴드의 바이오그라피에 의하면, 91년에 결성되어 93년에 "Worshipping Damned Souls"라는 제목의 데모를 발매하였는데 이듬해인 94년에 밴드는 해산되고 리더였던 Malfeitor Fabban은 Funeral Oration에 가입하였다(참고로 이 밴드의 "Sursum Luna" 앨범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던 앨범임). Aborym은 97년에 재결성되면서 Yorga S.M이라는 보컬리스트를 영입하여 데뷔 앨범 "Kali Yuga Bizarre"를 발매하기에 이른다.

      참고로 93년작 "Worshipping Damned Souls"데모는 http://aborym.tsx.org에 가시면 mp3로 받아 들어보실 수 있다.

      "Kali Yuga Bizarre"에서는 게스트로 Attilla Csihar가 참여해서 두 곡에서 노래를 불러주었다. 참고로 Atilla는 Mayhem의 기념비적인 명반 "De Mysteriis Dom Sathanas"에서의 보컬인데, 이 당시에는 원래 자신의 그룹 Tormentor에서 활동중이었다. 이후 2000년에 들어서면서 그는 Aborym의 정식 보컬리스트로 가입하게 되고, 그래서 나온 앨범이 바로 이거다. 솔직히... 나는 개인적으로 Dead나 Maniac 시절의 Mayhem에는 그리 쉽게 익숙해지지가 않는다. Atilla는 아주 잠깐 Mayhem을 스쳐간 보컬리스트였을 뿐이지만 나같은 사람에게는 Mayhem 그 자체인 것이다.

      이 앨범에서의 Atilla의 보컬은 "De Mysteriis Dom Sathanas" 때에 비해서도 전혀 손색없이 멋지다. Aborym의 음악은 대단히 복잡하고 때때로 난해하게도 들리지만 Atilla의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사악함이 더해졌다. 타이틀 곡인 'Fire Walk with Us'에서의 클린보컬도 멋지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 앨범에는 (그 유명한) 'Det Som Engang Var'가 있다. 이 곡 하나만으로도 이 앨범을 살 가치는 있다고 본다(Atilla가 부르는 버줌의 곡이라니...).
    Links/Resources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