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 Sinfonia
In Mournings Symphony
Label:  Hammerheart Records 
Date:  2000
Length:  31:32
Genre:  Doom Metal
    Track Listing:
      1.  
      Lost Hope Bellows    6:38
      2.  
      To Silence The Laughter    8:16
      3.  
      In Mournings Symphony    8:17
      4.  
      The Ravens Eyes    8:18
    Additional info: | top
      Cited from http://ssalad.hihome.com:

      여기저기서 날라오는 뉴스메일들에 의해 전해지는 Em Sinfonia 관련소식들에 의하면 수많은 Broken Hope의 팬들이 Em Sinfonia에 실망을 금치 못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건 걔들 입장이고 원래 Broken Hope을 별로 좋아하지 않던 내게는 Em Sinfonia가 오히려 긍정적인 주목을 이끌만한 변화로 보여진다. (참고 : 10년된 장수 데스메탈 밴드인 Broken Hope의 리더 Brian Griffin의 새 둠데스 혹은 고딕메탈 밴드가 바로 Em Sinfonia)
      "Em Sinfonia는 미국이 유럽의 메탈씬과 대결해서 유일하게 꿀리지 않는 장르인 둠데스의 전형을 들려준다."고 하면 과장인가... 과장이던 말든 November's Doom이라든지 하는 초일류급 둠데스 밴드를 보유하는 등 미국이라는 나라도 둠이나 고딕메탈쪽에 있어 확실히 제 입지를 굳힌 것 같다. 나름대로의 독창적인 깊이란 것도 느껴지고...
      Em Sinfonia는 얼마전 Martyr Music에서 첫 데뷔 풀렝쓰 앨범 "Intimate Portrait" 를 발표했는데, 이 "In mournings symphony"는 그 전에 냈었던 미니앨범이다. 멜로디에 집중하는 편인 정규앨범도 좋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분위기와 느낌에 충실한 이 미니앨범을 더 나은 앨범으로 친다. 무엇보다도 이 미니앨범에는 November's Doom의 Paul Kuhr가 보컬을, Mary Bielich가 베이스를 정식멤버로써 참여하고 있어 좋다. 지금은 6명 체제를 유지하고 있지만, 이 미니앨범당시에는 8명이라는 대 식구가 이 밴드에서 한솥밥을 먹었으리라는 것을... 부클릿을 보면 짐작할 수 있다. 사람 많은 밴드에는 뭔가가 있다!!!
    Links/Resources | top